SEAN LEE 건강 칼럼
건강한 태아와 엄마를 위한 임신부 영양제
비타민D는 아무렇게나 섭취하는 것이 아니라 피검사를 해서 혈중 비타민D 농도를 확인해서 필요한 만큼 용량을 정해서 드시는 것이 중요합니다. 면역과 골밀도 향상을 위한 기준이 되는 비타민D 혈중 농도는 55 - 70ng/mL 입니다. 일반적으로는 30이면 된다고 하지만 그것으로는 충분치 않다는 사실도 명심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이온칼맥은 일반적으로 하루 1포를 물 250 - 500ml에 완전히 녹인다음 하루 종일 조금씩 나누어 드시는 것이 좋습니다. 골밀도 검사를 해서 골밀도가 낮으면 하루 2포를 드시면 됩니다. 이온칼맥은 건강한 태아는 물론 엄마의 산후 건강에도 매우 중요한 역할을 합니다.
유테론은 자궁을 깨끗하게 청소해주고 호르몬 밸런스를 맞추어 줍니다. 일반적으로는 질염, 냉대하증, 갱년기 증상에 사용합니다. 하지만 임신하기 전에 3개월 정도 섭취하시면 착상에 도움이 됩니다. 또 생리통이 심한 경우에는 유테론 WP를 섭취하시면 증상이 놀랄만큼 많이 개선이 됩니다.
특히, 산후 2주일 정도 지나서 1개월 정도 섭취하는 것은 자궁내 노폐물을 빨리 배출하고 자궁내 밸런스를 회복시켜 산후 조리에 매우 효과적입니다.
유테론 WP와 XP는 기본적으로 하는 역할은 같습니다만 WP는 생리하실 때 진통제를 복용해야할 만큼 생리통이 심하신 분이 드시고 그렇지 않은 분은 XP를 드시면 됩니다.
0 개의 댓글